FOXBOX MOMs Center

폭스박스맘 서비스

교환 반품 및 A/S (EXCHANGE A/S)

교환 및 반품

  1. 제품 교환 및 반품은 폭스박스 홈페이지 제품 상담 및 문의 페이지에서 신청합니다.
  2.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카시트 박스에 모든 제품을 동봉한 후 폭스박스 창고로 보냅니다. 단순 변심일 경우, 제품 반송 택배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.
  3. 교환은 왕복 배송기간을 포함해 약 10일 정도 소요됩니다.
  4. 반품은 모든 제품이 하자 없이 반납되었음이 확인된 이후, 고객님께서 기입하신 환불계좌로 7일 이내 환불됩니다.

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

  1. 고객님의 사용/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2.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사유로 상품 및 내용물이 훼손되거나 누락된 경우
  3. 상품 고유의 포장 및 라벨이 훼손된 경우

A/S 정책

  1. A/S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.
  2. 제조상 결함이 있는 제품은 무상으로 A/S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
    – 무상 A/S가 불가한 경우
        · 부적절한 수작업 또는 보수로 인해 제품에 결함이 생긴 경우
        · 제품결함 A/S 접수 후 7일 이내 제품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 
        · 제품번호가 손상되었거나 제거된 경우
        · 사용 중 마모 또는 취급으로 인한 고장 및 결함이 있는 경우
  3.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의 수리비는 실비로 청구됩니다.